구매/교환/환불 안내
구매 방법
1. 상품페이지에서 렌즈(컬러/도수) 선택
2. 구매페이지에서 교환 매장 선택
3. 렌즈 교환권 온라인 결제
4. 렌즈 교환권 예약 완료
- 교환권 결제 후 주문한 렌즈 또는 도수가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가맹점 알림톡 회신후 주문하신 렌즈는 교환매장으로 이동합니다.
5. 렌즈 교환권 사용 완료
- 구매하신 교환권 주문번호를 제시해주세요.
- 안경사님에게 안내를 받으신 후 안전하게 콘택트렌즈를 수령하세요.
교환 및 환불 규정
제품 | 7일 이내 | 7일 이후 | |
한달용,장기착용팩/병렌즈 | 미개봉 | 가능 | 불가능 |
개봉 | 제품이 불량일경우 가능 | ||
증정품 | 가능 | ||
할인 및 이벤트 제품 | 가능 | ||
원데이 렌즈 | 미개봉 | 가능 | |
개봉 | 전체 개수의10% 미만을개봉했을 경우 가능 | ||
할인 및 이벤트 제품 | 가능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렌즈 교환권으로 교환한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은 수령 매장에서는 불가하며 렌즈타운 고객센터 카카오톡 채널(@렌타)로 아래 내용과 함께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렌즈 교환권 주문번호 + 교환매장명
- 교환 또는 환불 사유(제품 불량일 경우 사진 전송)
교환 및 환불 시에는 구매 영수증(매장에서 구매할 경우에 한함), 제품과 패키지 모두 필수로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없을 시 교환 및 환불 불가)
제품을 구매하셨던 매장의 전문 안경사가 직접 제품의 불량 유무를 체크하며, 위 표를 기준으로 참고하여 최종적으로 교환 사유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동일 제품/컬러/도수로 교환해드립니다.
렌즈 교환권은 픽업일 지정 이전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픽업 가능일 확정이후 제품을 30일 이내 픽업하지 않거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제품 준비에 소요되는 운송비용(3,000원)을 차감한 이후 차액만 환불처리가 됩니다.
교환 및 환불 시에는 구매 혹은 제품을 수령한 매장에 방문하여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고, 구매한 제품의 구성품 및 증정품을 모두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 교환 시에는 동일 품목, 동일색상을 원칙으로 하며, 만약 수령 제품의 변경을 원할 때에는 원래 구매한 제품을 환불 신청하고, 교환을 원하는 제품의 렌즈 교환권을 다시 구매하여야 합니다.
안내사항
렌즈타운에서 판매되는 모든 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로서 멸균된 밀폐상태로 포장 및 보존되며 개봉 시점부터는 판매 상품으로의 가치를 상실하게 됩니다.
또한, 구매 후 일정 기간이 지나간 제품의 불량 귀책 사유를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제품 구매 시 제품 수령 후 바로 본인이 선택한 제품, 도수, 컬러 등의 제품 품목이 맞는지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개봉 후 착용 전 외형상의 이물질, 손상 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매장으로 방문 교환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므로 재방문의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하여 구매하신 제품은 매장에서 즉시 착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콘택트렌즈는 같은 제품이라도 개인의 안구 특성, 곡률, 상안검의 두께, 동공 크기 등의 차이에 따른 눈 시림, 이물감 같은 착용감 저하, 혹은 훌라 현상과 같은 시야 걸림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컬러렌즈의 경우 발색력이 사진과 다를 수 있으며 제조 공정 시기에 따라 미세한 디자인 및 색상 편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내된 사항은 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판단하지 않으며 교환 및 환불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렌즈타운은 안경사를 통하지 않은 온라인 콘택트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의료기사 등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온라인 콘택트렌즈 교환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에서는 콘택트렌즈 교환권(렌즈 교환권)의 구매만 가능하며 교환권 결제 후 교환매장(안경원)에 방문하시면 안경사의 상담 및 안내를 거쳐 안전하게 소비자에게 전해드립니다.
꼭 교환권 결제 후 교환매장을 방문하여 주문 상품을 수령해주십시오.